답지와 공부법 저장소 햄버거 메뉴

목차

    교재 소개

     

    초등 과정의 모든 수학 문제를 총정리 하였습니다. 교과서와 익힘책은 물론 학교 시험에 출제된 문제까지 초등 과정의 모든 수학 문제를 담은 쎈 수학 한 권으로 초등학교 수학 학습을 완벽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기초학습에서는 쎈연산을, 개념 학습에서는 개념쎈을, 유형학습에서는 라이트쎈과 쎈수학을 이용하여 수준별 수학학습을 완성 할 수 있는 쎈 시리즈를 통해 수학만큼은 자신있게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교재 특징

     

    모든 문제를 난이도별로 분류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순서대로 도전하는 것이 합리적인 수학 학습법입니다. 쎈 수학은 문제의 난이도를 A, B, C 3단계로 나누어 수준별로 구성하고 다시 B단계를 상, 중, 하의 난이도로 세분하여 체계적으로 수학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를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유형화하였습니다. 교과서 개념과 익힘책 및 학교 시험 기출 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초등수학 해당 학년에서 다뤄야 하는 모든 문제를 유형별로 분류하고 정리하였으므로 유형별로 충분한 문제 연습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과 반복학습 가능합니다.

    학생 스스로 주도적으로 계획을 세워 취약 유형에 대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각 단원별 표로 구성한 학습 실천 계획표를 제공하였습니다.

     

     

    쎈 초등 수학 2-2 정답및해설.pdf
    8.87MB
    쎈 초등 수학 2-2 빠른정답.pdf
    1.86MB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