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지와 공부법 저장소 햄버거 메뉴

목차

    주니어 리딩튜터 2LEVEL 답지

    1. 주니어 리딩튜터 교재 소개

    2. 저학년 영어공부법 2

    3. 답지 정답과 해설

     

    주니어 리딩튜터 교재 소개

    단어와 문법 등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독해입니다. 독해는 전체적으로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1차적으로 중요하다. 문장 해석을 하기전에 전체적인 구문을 파악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 꼭 필수 각 문장마다 동사, 주어찾기/문장형식 따져보기, 숙어등 또한 답을 맞춘 후 다시 한번 정독을 하는 것이 좋다. 이때에는 단어 및 숙어등을 표시하며 기타 어휘등을 함께 정리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독해 또한 몰아서 하기보다는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은데 이 때 적합한 독해 교재가 바로 주니어 리딩튜터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두번째 저학년 영어공부법과 답지를 연결시켜 놓았으니 많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니어 리딩튜터 표지

     

     

    독해 공부는 교과서 외 공부로써 반드시 병행되어야 하며, 영어 독해 공부는 영어 한과목만의 공부가 아니라 국어, 사회 공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 합당하는 교재가 주니어 리딩튜터이며 아래 답지와 같이 공부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2 답지

    그 밖에도 글의 흐름과 주제를 파악하는 것은 국어 공부의 연장선에 있으며 독해 지문이 소재로 삼고 있는 사회에 관련한 여러 가지 이슈들은 사회 공부의 읽을거리가 되기 때문에 수준별 레벨별로 되어있는 독해서를 처음부터 차근차근 마스터해나가는 성취감을 지금부터 맛보도록 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