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4 처음 만나는 수능 어법 BASIC 기본 답지

1. 교재 소개

2. 교재 특징 및 공부 방법

3. 답지 정답과 해설

 

교재 소개

 

처음 만나는 수능 어법 BASIC 기본 교재는 고등학교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필수 기본서입니다. 고등학교 영어가 갑자기 어려워지는 것에 겁먹을 필요 없습니다. "처음 수능 시리즈"와 함께라면, 영어는 점차 쉬워질 것입니다! 이 시리즈는 고1과 고2 모의고사 지문을 활용하여, 단계별로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내신에서 수능까지 차근차근 대비할 수 있습니다. "처음 수능 시리즈"로 고등학교 영어의 기초를 탄탄히 다져보세요, 영어 실력이 확실히 향상될 것입니다.

2024 처음 만나는 수능 어법 BASIC 기본 답지

 

 

교재 특징 및 공부 방법

 

처음 만나는 수능 어법 베이직은 고등학교 1학년 9월과 11월, 2학년 3월, 6월, 9월, 11월의 모의고사에서 출제된 어법 문제들을 동일한 어법 주제별로 분류하여 각 단원을 체계적으로 구성했습니다. 이 교재는 기출 문장과 지문을 활용하여, 문장, 짧은 지문 , 긴 지문"의 단계적 학습 과정을 반복하면서 어법 문제 해결 능력을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게 합니다.

 

더불어, [정답과 해설] 부분에서는 기출 지문을 직독직해하고, 구조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학생들이 완벽하게 이해하고 점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과정을 통해 어법에 대한 깊이 있는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답지와 해설을 연결시켜 놓았으니, 학습에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라며, 혹여 답지가 열리시지 않는 분들은, 구글, 애플 스토어에서 무료pdf 뷰어를 다운로드 받은 후 다시 휴대폰에서 답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4 처음 만나는 수능 어법 BASIC 기본 답지

반응형